오후의 소개팅 23~27세 맞춤 이 시간에 여유로운 <비흡연>남녀의 오후 4시 소개팅

사랑 때문에 눈이 멀었다는 의미로도 사용이 됩니다. 영영사전을 찾아보면 소개팅은 아래와 같은 뜻으로 나와 있습니다. 바로 상대에게 따뜻한 손난로나 음료를 건네는 것이다. 기존 성향과 관계 없이 손이 따뜻해지면 이타심이 훨씬 커진다는 연구 결과가 있다. 2014년 영국 남웨일즈대학 연구팀이 학생 60명을 두 그룹으로 나눈 뒤 절반에게는 따뜻한 손난로를 주고, 나머지 절반에게는 차가운 손난로를 줬다. 그 결과 따뜻한 손난로를 든 사람들이 더 뚜렷하게 협동심과 좋은 마음씨를 보였다.

 

소개팅남으로부터 먼저 문자가 오길 기다리고 또 기다렸다. 이윽고 간단한 통성명을 밝히는 문자가 도착했다. 한시간만에 한줄짜리 답장을 보냈던 앞선 소개팅남과 차원이 다른 정성스런 문자, 소극녀는 문득 생각한다.

 

노컷연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노컷스포츠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사실 임용 전에 s사 합격했는데, 그때 주변에서 소개 얘기가 나오다가...제가 s로 안간다고 하니 또 소개가 힘들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때 제안들어온건 9급 공무원, 간호사정도 였어요. 글램은 MBTI 성격유형 매칭과 같은 성격 공통점을 중심으로 소개팅을 연결해주는 어플입니다.

 

그런 사람에게 자기 목적과 기준만 들이대선 안 되고, 그때 그때 적절히 반응하고 대처하며 맞추는 것이 좋을 듯하다. 무조건 진실하되 과거나 불필요한 사실들에 대해서는 숨긴다기보다, 피하고 말하지 않는 것이 좋다. 말해서 도움이 되지 않는 일이라 공개하지 않았다면, 끝까지 함구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친한 친구들끼리나 가족들끼리는 개떡같이 말해도 찰떡같이 알아듣고, 3만큼만 말해도 나머지 7만큼을 다 알아줄 수 있을지 모르겠다. 그리고, 당신이 말하는 방식도 당신에 대해서 말해준다. 아무래도 우리의 안타까운 수박남들은 이걸 모르는 것 같다.

 

맛있는 걸 먹으면 마음도 한결 편해지고 어색함도 줄일 수 있는 것인데요. 그런데 소개팅을 하기 위해 만든 식사가 아닌 ‘식사를 위한 소개팅’을 하는 이들이 있습니다. 여자들도 소개팅남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각자 계산하고 빨리 헤어지고 싶어 한다.

 

그런데 어느 날 카톡으로 여덟 가지 핑계를 장문으로 보내더라. 수원 남자인 내게 ‘매번 데이트하러 서울 올라오는 네가, 대기업 다니는 네가 부담스럽다’며 그만 만나자고 했다. 솔직히 내가 마음에 안 들어서 일부러 핑계거리를 만든 게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었다.

 

맛있는 식사를 대접 받았다면 커피, 디저트는 본인이 선물하기도 하고, 혹 남자로부터 모든 코스를 대접 받았다면 진심 어린 감사의 뜻을 표현하며 다음을 기약하기도 하죠. “고마워요”라는 감사의 한 마디만으로도 오늘의 만남이 서로에게 멋진 하루였다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핸드폰을 잠깐 꺼둘 수 있는 정도의 매너도 없이 핸드폰만 쳐다본다면 소개팅에 대한 기본 매너조차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만약 마음에 들지 않아서 하는 행동이라면 차라리 가벼운 대화 후에 자리를 일어나는 게 낫다고 할 수 있습니다. IT 기술의 발달로 과거 결혼 중매업체를 통한 커플 매칭에서 소개팅 앱을 활용한 커플 매칭으로, 커플 매칭 플랫폼이 변화하고 있다. 문제는 좋은 인연을 소개해준다는 소개팅 앱의 본 취지와는 달리 해당 앱이 범죄 도구 로 악용되는 사례가 늘고 있다는 점이다.

 

결국 작성자는 상대 여성에게 연락해 3500원을 받아냈다. 애프터 신청을 했지만 상대 여성에게서 답변은 오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작성자는 “애프터 하게 되면 후기를 들려드리겠다”고 했다. 치즈휠 안에서 잘 비벼주는 파스타가 매우 괜찮습니다.

 

하지만 소개팅남은 태풍이 불어도 흔들리지 않을, 견고하게 세워 올린 머리로 바람을 가르며 30분 후에야 비로소 등장했다. 내외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헬스경향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비디비치의 ‘스킨 일루미네이션 SPF30 PA++’은 칙칙한 피부톤을 핑크빛으로 보정하고 투명 톤업 파우더가 피부 속 광채를 살려 피부 밑에 조명이 켜진 듯한 효과를 부여하는 제품이다. 생크림 질감의 텍스처가 피부에 수분을 머금은 듯한 피부 광택을 연출하고, 파운데이션 등 다른 제품과 블렌딩 하여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어 25.8%가 ‘연애 할 마음이 없어 보이는 사람’을 꼽았으며, 19.4%는 ‘소개팅에 신경을 쓰고 나오지 않은 사람’을 선택했다.

서울 오피 강남 오피 강남 휴게텔 오피사이트 강남 오피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오후의 소개팅 23~27세 맞춤 이 시간에 여유로운 <비흡연>남녀의 오후 4시 소개팅”

Leave a Reply

Gravatar